본문 바로가기
아리송2017.05.02 09:34

거듭 당부드리지만 하프돔밧줄산행은 하네스 카리비너 자기확보줄같은 안전 장비가 준비가 안되는 분들은 다른코스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눈과 관련된 장비도 준비 하셔야 합니다.(게이터, 마이크로 스파이크나 크램폰), 어느 코스를 선택하던 6000Feet이상에서는 눈이 쌓여 있을 테니까.

그러구 음식이나 냄새나는 것(Spray나 치약같은거...)는 반드시 곰통이나 Bear Canister안에 저장해 두어야 합니다.

Ranger Check도 엄격할뿐 아니라 여기 곰들도 무척 흔하더군여. 작년에 곰통 안가져갔다가 Ranger한테서 경고 먹었슴.

(안전에 관련된 사항은 융통성이 없을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다.)


Case 1 Team은 5/12(금) 저녁에 집결후 장비준비상태는 갈 인원들 점검후 산행지를 아래 3 코스중 하나를 당일로 선택할 예정입니다.

       -Course 1: 하프돔/Course 2: 4Mile+파노라마/ Course 3: Phono+4Mile,

         본인의 준비상태나 개별 선호도에 따라,  Team 산행지가 맘에 안드시는 분은 토욜은 개별산행 하셔도 무방합니다.

       -현재 신청 상태로 보아하니 아마도 금욜저녁에 캠프그라운드 에서 만나면 바람님께 LYV Wilderness Permit을 전해 드려야 겠네여. 


        현재로 5/12 Backpacker Campground에서 Camping을 하실분이 6분이시면 두분만 더 캠핑이 가능합니다.(아리송,창공.산그래,FAB,+1,바람)


5/13(토) LYV 캠핑을 하실분들은 아직 여유가 많이 있으니까 신청하셔도 되겠습니다.

  

https://www.nps.gov/yose/planyourvisit/conditions.htm 서 확인해보면 HWY120번 big oak flat rd막힌거는 개통이 되었네여.(15분 정도 Delay된다니까 아마도 One Way로 해놓고 양쪽이 번갈아 가면서 통행하는 구간이 있을듯..)

Tioga Rd 나 Glacier Point Rd는 올해는 좀 더 늦게 개통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