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씨가 꾸물꾸물한 일욜 아침

저멀리 깜빡이는 Point Bonita의 등댓불이 꽤 운치있는 아름다운 San Francisco 바다.

바람이 세게 불어 쌀쌀한 날씨에

Riding 미치고 Japan town 에 가

따끈따끈한 Ramen 한 사발 그리고

덴뿌라 한 접시 맛있게 비우고 돌아왔습니다

Screenshot_20190512-111921_1557685229820.png20190512_094921.jpg20190512_094538.jpg20190512_094438.jpg20190512_085747.jpg20190512_094422.jpg

아리송 2019.05.15 23:11
    제목만 보고 산행공지인줄 알았네요.
    후기글은 후기란 단서를 좀 달아주심 감사 하겠습니다.

Aha 2019.05.16 10:26
    아리송님 안녕하세요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목욜 아침입니다.
    말씀하신대로 정정 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아리송 2019.05.16 11:23
    감사합니다. 제목만 보고는 헷갈릴때가 많더군요. 그나저나 참 대단 하십니다.혹시 Biking Recording하신거 gpx로 저장이 가능하면 첨부 해주심 좋을텐데.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주중 일반후기/ 정회원 후기 게시판 이용안내 4 보해 368
주중 12/23/16 산행느낌 (환갑상) 셀수도 없는 많은 생일을 지낸 나이입니다. 생일을 손꼽아 기다리던 설렘의 나이도 있었는데 이젠 생일이 또 다가오는것이 영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부모가 ... 17 file 소라 122386
주중 Grand Teton National Park 지난 7월초부터 길동무와 함께 약 3주간 여정으로 Grand Teton, Yellowstone, Great Basin, White Mountain 등지로 trekking을 다녀왔습니다. Grand Teton과 Yell... 9 file 산동무 9504
주중 Mt. Langley (7/1 ~ 7/2) Mt. Langley에 다녀 왔습니다..^^ 사진을 크릭하면 기수아빠 블로그로 이동 합니다 11 file 기수아빠 7312
주중 꿈의 트레일들 #3 9월 2일– 9월6일: Waterton Lakes-Kootenay-Banff National Park Glacier National Park를 떠나 바로 국경 너머에 있는 캐나다의 Waterton Lakes National Park ... 4 file 산동무 7058
주중 Mt. Tyndall (6/29 ~ 6/30) Mt. Tyndall에 다녀 왔습니다..^^ 사진을 크릭하면 기수아빠 블로그로 이동 합니다 15 file 기수아빠 6473
주중 Eastern High Sierra Day Hikes #1 길동무/샨~덩무는Columbus Day 연휴를 이용하여지난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10월 7일~10월 10일) Eastern Sierra 지역 산행을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단풍구경을 ... 4 file 길동무 6468
주중 Grover Hot Springs State Park 소개 합니다. 50번 타고 올라가시는길에 산야님이 운영하시는 [Red Apple cafe] 들리셔서 patio 에 펼쳐진 삼삼한 경치 구경 하시면서 점심식사 즐기셔요. 그곳에서부터 1시간 ... 4 file 아싸 5795
주중 3월 7일정기,3월8일 번개 산행 DATA 입니다. 제가 편집할줄 몰라서 어렵게 올립니다. 더욱 자세하게 보시려면 제가 올린화일을 직접 받아서 보시면 훨씬 잘 볼수 있습니다. 아래 첨부 화일중에 tkl008.009 로... 2 file 일래잼 5717
주중 2008년 6월 하프돔 야간산행 후기 (Revival) 2008년 5월의 하프돔 산행에서 악천후로 꼭대기에 오르지 못한 까닭으로, 3주 후인 6월 14일에 강토님과 둘이서 야간산행을 시도합니다. 그 때 올렸던 야간산행 ... 6 file 지다 5573
주중 2008년 5월 하프돔 등반 후기 (Revival) 지난 2008년 5월, 베이산악회에서 2박3일 요세미티 캠핑 및 하프돔 등반을 하고난 후에 썼던 산행 후기 중 하프돔 등반 부분만 다시 올립니다. 새해에 하프돔 등... 2 file 지다 5447
주중 Eastern High Sierra Day Hikes #2 2 주전 다녀왔던 눈덮인 Eastern High Sierra의 인상적인 모습들, 그리고 그 일주일후 아지랑님, 자연님, 구름님께서 올려주신 그곳 단풍 소식들... 길동무/샨~덩... 5 file 길동무 5424
주중 Mt Langley Backpacking 지난 Labor Day 연휴 2박3일동안 (8/31 토—9/2 월) 길동무와 함께 Mt Langley backpacking을 다녀왔습니다. Mt Langley는 우리 산악회의 Cal 14ers 선두주자들인 ... 14 file 산동무 5095
주중 꿈의 트레일들 #1 지난 8월 25일 (토)부터 9월23일 (일)까지 거의 한달동안 저와 길동무 그리고 저의 막내동생 이렇게 셋이서 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주된 일정이 오래전에 다녀... 4 file 산동무 4939
주중 꿈의 트레일들 #6 (마지막회) 9월 14일– 9월18일: Moraine Lake-Glacier & Mt Revelstoke NP-Garibaldi Jasper에서 다시 Lake Louise 지역으로 돌아왔다. 오늘은 며칠전 Jasper로 가면서 미루... 9 file 산동무 4581
주중 런디 캐년 샨~길동무님이 1주 전에 다녀가신 런디 레이크의 애스팬 군락지는 지난주 토요일날 아래에 있는 사진 처럼 100% 단풍 이되어 있었읍니다. 1주일 사이에 단풍이 그... 7 file 아지랑 41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