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3월 셋째주에 정기산행으로 다녀온 Round Top Peak & Winnemucca Lake 산행후기 입니다.

일때문에도 그랬고, 이래저래 일주일 늦어졌음을 양해바랍니다.

개인의 초상에 관련되어 문제될만한 사진과 동영상은 편집하였습니다.

올해 레이크타호지역 눈은 지난 몇년간의 눈가뭄을 분풀이라도 하려는듯이 일주일간격으로 끊임없이 내렸습니다.

머컬러미와일더니스 지역에 위치한 Round Top Peak 는 10,381 피트 (3164 미터)의 산으로서 정상에서의 뷰가 주변지역에서 가장 아름답습니다.

멀리 베이지역에서 동행님, 연꽃님, 고프로님께서 함께해주셨고,

세크라멘토 지역의 앞산님, 뒷산님, 안데스님, 돌님 그리고 저 밴프까지 8명이 오늘산행에 함께했습니다.

사진의 정면에 보이는 돌산이 라운드탑 피크입니다.

등산로는 우측 경사면을 약간돌아 올라갑니다.

우측에서본 라운드탑 피크입니다.

수목한계선을 지나면서 전체적으로 산이 맑고 청아한 느낌(?)도 듭니다.

산아래의 윈네무카레이크가 라운드탑피크와 어우려져 일품인데 아쉽게도 눈에 뒤덮여 맑은호수의 모습은 볼수없었습니다.

희한한 광경인데요. 해무리입니다.

달무리는 많이 보았어도 해무리는 또 첨인듯합니다.

라운드탑의 중턱쯤 올라서니 좌측아래로 눈에덮인 라운드탑 레이크가 보입니다.

멀리 사우스 레이크타호의 모습도 살짝보이네요.

이제부터는 급격한 경사면을 올라가야 합니다.

크램폰으로 강한엣지를 주면서 올라갔습니다.

돌에서 돌님이구요.

라운드탑에 올라서면 세개의 봉우리가 있습니다.

제일 동쪽에 있는 봉우리가 Round Top Peak 이며, 라운드탑피크에서 바라본 서쪽능선의 모습입니다.

서쪽능선으로 정상에 오르고 계신분들이 우리 베이산악회 회원님들 이십니다.

해발표식(10,381피트)이 이곳이 라운드탑피크임을 알려줍니다.

서쪽봉우리에서본 라운드탑 피크의 모습입니다.

급격한 경사면에서 모두들 신나는 슬라이딩(?) 했습니다.

연꽃님,

고프로님,

돌님,

앞산님,

밴프,

고프로님,

하산하면서 동행님, 뒷산님, 밴프, 앞산님, 돌님

여름에 백패킹으로 윈네무카 레이크에서의 캠핑과 라운드탑 피크등정 다시 추진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

• profile
    아리송 2016.03.29 00:16
    숙성된 동영상은 또 기다린 만큼 가치가 있네요.
    밴프 2016.03.29 12:42
    어제 속성으로 만든, 호빵처럼 따끈따끈한 겁니다. ㅋㅋ
  • profile
    고프로 2016.03.29 22:44
    다시 봐도 너무 멋있는 곳입니다.
    밴프 2016.03.29 22:47
    고프로님덕에 한층더 활기찼고 멋있어졌습니다. ^^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주중 일반후기/ 정회원 후기 게시판 이용안내 4 보해 368
기타 흥미 진진한 Yosemit Upper Fall 산행 후기(7-3-2010) Part I 목요일까지 연휴를 앞두고 downtown의 느슨함과 싸우며 Full-time으로 하루 일과를 마치는 것은 내 자신과의 힘겨운 싸움이었다. 은근히 붐비고 비즈니스 ... 8 file 호산 3844
기타 후기 Mt. Tamalpais 5/4/2013 (토) 개인적으로 제게 요번 산행의 주인공을 물어보시면 단연코 KT님 이라고 말할것입니다. SF를 통과하는 복잡한 길을 한차 꽉 채워서 카풀로 인도해 주시고, 회원들... 3 file 아싸 3735
기타 후기 El Corte de Madera (5/18/2013) 새벽 3시 30분. 평소 같으면 잠자리에 들 시각인데, 오늘은 일찍 눈이 떠졌다.어제 잠자리에 들면서 새벽 6시에 마추어 놓은 알람이 미덥지 않아서 일까? 아니다,... 3 아싸 3761
기타 특별한 산행(?) 후의 특별한 행사 특별한 산행인지(산악회 행사인지) 바닷가 걷기 대회인지를 다녀왔습니다. 입회한지 2달도 채 되지않은 신입생이 이런 글을 올려도 괘찮을런지 걱정도 되구요(저... 6 벽송 2487
기타 특별한 Lake Tahoe Camping 경험.(10/16~10/18) https://m.blog.naver.com/yunghokoo123/222119037067 이번 2020년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캠핑산행은 곰들이 대미를 장식해 주네요. 12 아리송 259
기타 첫 산행 드디어 벼루고 벼루워 왔던 첫 산행을했읍니다(Henry cowell redwood st park) 정말 좋았읍니다, 정말 행복했읍니다 "나~홀~~로 걸어가는 .. 왜로운 산행이 아닌 ... 12 비담 240
기타 조금 늦었습니다 . 참으로 감사가 넘치는 하루 였습니다. 두번째 역시 저희 집에서 두시간 반이나 되는 거리여서 많이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일을 저질러으면 끝장을 봐야 하는 성미... 2 빠삐용 2505
기타 전날밤의 갈등이 역쉬나 좋았습니다 하루 전날은 일찍 자야지 하면서도 그놈의 한국 Drama 를 보느야고 또 새벽 1시 반이 넘어서 잠을 청했습니다. 아침 6시 30분에 기상하여 아침도 제대로 못 먹고 ... 3 file 빠삐용 2806
기타 일반후기, 3/8/20, 미모리얼 팍 일시: 3/8/20 (일) 장소: Memorial County Park, Loma Mar, CA 산행 시간: 오전 8:10 - 오후 11:00 산행 거리: 6.1 마일 고도 변화: 968 피트 참가 인원: 동사 + ... file 동사 225
기타 일년만의 산행 내일은 오랜만에 산행다운 길을 떠나는 날이다. 어릴 적 소풍 가듯이 기대와 걱정도 함께 맴돈다. 집 부근에 평평한 뚝길을 걷던 실력이지만, 아직은 녹슬지 않았... 10 musim 397
기타 오늘 Henry Cowell State Park 산행 너무 좋았습니다. 나그네님이 자꾸 후기 쓰라고 하시는데요..글쎄 아직은 정식 후기 쓸 군번이 아닌것 같아 생략하고요. 글쎄, 처음 시작 할 때 다리가 후덜덜~ 거리고 힘들었는데 ... 15 산행의남자 3100
기타 어제 암벽 영상 입니다. kakaotalk_1604117979311.mp4 3 file FAB 242
기타 아름다운 Purisima Creek 에서 ~~ (09/05/09) 9월들어 첫 정기산행~~ 오늘은 내가 젤 좋아하는 Purisima Creek 으로…… 이곳은 어느계절에 와도 좋은것 같다. 연휴라서 참석이 저조할줄 알았는데.. 생각외로 많... 24 file 산이슬 5023
기타 샌본-스카이라인 카운티 파크 2011년 2월 19일 비. 온도는 50도 쯤.오늘은 Saratoga 에 있는 카운티 공원인 Sanborn-Skyline 을 찾았습니다. 봉우리, 산새, 강물, 나야, 한솔, 벽송, 본드, KT,... 26 file 본드&걸 7237
기타 색즉시광, 광즉시색 --- 엔지니어들 사이에서 인문을 ... 빛의 세계에서 놀다왔습니다. 써놀의 푸른 정경은 있는 그대로와 보이는대로의 경계가 허물어진 공간이었습니다. 보이는대로 그린 모네의 "아르쟝퇴유의 파피" 라... 16 file FAB 38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