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후기

산행 후기

쓰기

 안녕하세요~. 저와 벗길님은 이날 산행, 7시에 먼저 출발해 Drakes Estero 몇군데를 둘러봤습니다. 사진 4장을 첨부합니다 - 

(1) 첫째는 Sunset Beach Trail 끝입니다.  (2) 둘째는 (원래 계획된 그리고 다른 모든 참가회원님들이 가신) Drakes Head Trail 종착지에 있는 USGS Survey Marker 입니다. (3&4)마지막 두 사진은 Estero Trail 을 계속 따라 가면 나오는 Estero de Limantour 의 Muddy Hallow drainage 에 있는 환상적인 wetland/늪지대 를 보여줍니다.


IMG_1030.JPG

IMG_1039.JPG

IMG_1047.JPG

IMG_1049.JPG


정말 좋은 보람된 산행이었습니다 

(7시에서 9시사이 쉴세없이 내리는 비에도 불구하고 - '같이 맞는 비가 제일 좋은 비다' 라고 여의도 광장 집회에서 외친 김제동님의 말을 상기하며...)

Point Reyes 는 아시다시피 엄청 좋은 하이킹 트레일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곳 Drakes Estero 는 비교적 덜 알려져 있어 사람들이 많이 가지않는 곳이라 합니다.  이번에 처음 이곳을 갔다온 저의 개인 소감은, Point Reyes 에서 으뜸가는 하이킹 장소라 감히 말하고 싶습니다.  날좋은 꽃피는 봄날 모두 한번 이곳을 꼭 찾아 보시길 권유합니다.

(다시 한번 소개해주신 길벗님께 감사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들이 일찍 시작한 관계로 나중에 같이 합류하지 못하게 된점 유감이고 죄송합니다.)